본문 바로가기
KBO

‘94 우승 이광환 감독 시구’ LG 트윈스 홈 개막전 시리즈 진행

by 야구친구 2025. 3. 19.
[사진=LG 트윈스 제공]

LG트윈스는 3월 22일 잠실야구장에서 롯데자이언츠를 상대로 2025시즌 홈 개막전을 진행한다

개막 경기전 이벤트로는 재즈밴드 ‘웜사운드’ 의 응원가 단상 공연을 통해 개막 행사 분위기를 붐업 시키고,  그라운드에서는 세계 치어리딩 대회 입상 경력이 다양한 ‘빅타이트 스턴트 치어리더팀’의 공연 및 우승 기원 깃발 퍼포먼스를 통해 역동적인 2025시즌의 개막을 시작한다. 또한 이어지는 출사표 영상에는 2025시즌을 맞이하는 선수들의 각오와 팬들에 대한 감사 메시지를 담았다.

[사진=LG 트윈스 제공]

개막전 시구는 94년 우승 감독인 이광환 前감독이 진행하고 당시 주장이었던 노찬엽 前코치가 시타에 나서며 우승의 기운을 전한다. 또한 애국가는 2023시즌 한국시리즈 우승 당시 잠실야구장에서 직관을 했던 LG트윈스 찐 팬인 뮤지컬 배우 이창용씨가 부를 예정이다.

이 밖에 홈 개막 이벤트로는 LG트윈스 응원 체험 강화를 위한 외야석 응원단상을 운영하며, 경기장 밖에서는 MZ세대 야구팬들이 야구 응원곡으로 콘텐츠를 촬영하고 이를 온라인으로 활용할 수 있는 맥썸 챌린지 부스를 운영하여 LG트윈스 응원가 숏폼 활성화를 유도할 예정이다.

또한 트윈스 프렌즈 승리 요정 네로 캐릭터 포토존을 운영하고 홈 개막전 당일 입장객 대상으로 응원 타월 5,000장 배포 및 LG전자 ‘스탠바이미2’ 3대를 특별경품으로 선물할 예정이다.

[사진=LG 트윈스 제공]